카드 결제시 [세션이 만료 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요청 입니다]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
고객님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와 카드결제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창 브라우저가 상충하여 발생하는 오류이므로
프로그램이나 카드모듈에대한 오류는 아닙니다.
[세션이 만료 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요청 입니다]에대한 오류가 모바일에서 발생했을 경우 조치사항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1. 모바일 안드로이드
[네이버 어플일 경우]
1. 네이버 어플 접속
2. 좌측 상단 메뉴 접속 후 우측 상단 설정(톱니바퀴) 접속
3. 캐시 삭제 및 웹페이지 팝업 차단 OFF로 설정
[삼성 인터넷일 경우] (브라우저 버전에 따라 보이는 메뉴는 상이할 수 있음)
1. 우측 하단 메뉴 - 설정 접속
2. 개인정보 보호 현황 - 뒤로가기 시 리디렉션 차단 해제 - 팝업 차단 해제
3. 인터넷 사용기록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[크롬일 경우]
1. 우측 상단 점 세개 클릭
2. 설정 - 개인정보 및 보안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3. 설정 - 사이트 설정 -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
2. 모바일 iOS
아이폰,아이패드의 경우 (iOS)
1. 기기 바탕화면에서 [설정] 실행 후, [Safari] 터치
2. 일반 > [팝업 차단] 비활성화
3.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> [크로스 사이트 추적 방지] 비활성화
4.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> [모든 쿠키 차단] 비활성화
5. [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] 터치
6. 최하단 [고급] 터치 후, [JavaScript] 활성화
7. Safari 앱 다시 실행하여 재결제
※ 위 사항으로도 결제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PC를 통해 결제시도 부탁드립니다.
해결되지 않을시 토스페이먼츠 고객센터 1544-777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평일 : 08:00 - 22:00, 주말/공휴일 : 09:00 - 18:00 운영)
감사합니다.